[미디어유스 라인뉴스팀 경주대학교와 경주상공회의소 간의 업무협약식을 체결하였다.
8일 양 기관은 이번 업무협약 체결을 통해 상호 존중과 신뢰를 바탕으로 전문 인력의 양성 및 상호교환, 취·창업 연계 강화 및 인적교류, 산업체 기술 자문 및 기술정보교류, 산학 연구개발을 위한 상호 지원, 지역의 문화·관광 관련 산업발전을 위한 연계사업 공동추진, 산업체 위탁교육 및 재직자 직무능력 향상을 위한 교육과정의 개발운영, 기타 양 기관의 상호발전에 필요한 사항 등 다양한 분야에서 상호 협력해 나가기로 합의하였다.
본 협약식에는 경주대학교의 이동한 총장, 구본기 부총장, 한종헌 교무처장, 김영우 학생처장, 김보성 입학처장, 배해룡 산학협력단장이 자리하였다.
경주상공회의소 측에서는 이상걸 경주상공회의소 회장, 이상춘 경주상공회의소 부회장, 이채곤 경주상공회의소 감사, 김성장 경주상공회의소 감사, 이동희 경주상공회의소 사무국장, 김정렬 경주상공회의소 관리팀장이 참석하였다.
경주대학교 이동한 총장은 지역사회가 공동번영과 상생의 길을 나아갈 수 있도록 대학과 산업체가 서로 협력해야 함을 강조하며 새로운 대학으로 통합되는 경주대학교와 경주상공회의소의 업무협약은 더욱 뜻깊고 의미있는 협력으로써 앞으로 경주상공회의소의 협력과 역할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상걸 경주상공회의소 회장은 경주대학교와 경주상공회의소의 업무협약은 서로 간의 공동발전을 위한 것으로 양 기관이 함께 상생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협력할 것이라고 말하며, 경주대학교가 경주지역의 수요와 특성에 맞는 교육과정 개발과 인력양성을 할 수 있도록 주문하였다.
경주대학교는 이번 업무협약식을 통해 경주상공회의소와 협력하며 지역사회 발전의 발판을 마련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