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08월16일tue
 
티커뉴스
OFF
전체뉴스보기
뉴스홈 > 뉴스 > 사회  
트위터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경북콘진원, 지역 콘텐츠기업 상품 판매 지원
등록날짜 [ 2022년07월01일 20시40분 ]

 

[미디어유스 라인뉴스팀] 경상북도콘텐츠진흥원(이하 진흥원) 경북콘텐츠기업지원센터는 ㈜티몬과 함께 도내 콘텐츠 기업의 온라인 판매 역량 강화를 위한 판로개척 지원에 나선다.

진흥원은 도내 콘텐츠기업의 매출 증대 및 활성화를 목표로 △입점수수료 할인 △참여기업 전용 기획전 △할인쿠폰 연계 프로모션 △상품 상세페이지 제작 △라이브커머스방송 △배너광고를 통한 홍보 등 상품판매를 위한 패키지형 서비스 지원을 제공한다.

 

모집 대상은 공고일 기준 사업자등록증상 경북 내 소재 콘텐츠기업이다. 즉시 판매가 가능한 제품 및 제품 기반의 서비스를 보유하고 있는 기업 10개사를 선정 할 예정이다.

 

선정된 기업들은 ‘입점수수료 할인’, 참여기업 전용 ‘기획전’ 코너 등재와 메인 노출 광고를 통한 홍보를 지원받게 된다. 또 기업별 상품 진단을 통해 제품의 성격에 맞게 맞춤형 상품 상세페이지 제작, 티몬의 라이브커머스 플랫폼 ‘티비온(TVON)’을 통한 실시간 판매 방송도 지원한다.

 

6월 20일부터 7월 15일까지 모집하며, 판로개척 지원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진흥원 홈페이지(www.gcube.or.kr)에서 확인 가능하다. 문의는 전화와 이메일(054-256-3805, gbcep@gcube.or.kr)을 이용하면 된다.

 

이종수 진흥원장은 “이번 사업을 통해 도내의 우수한 콘텐츠가 전국의 소비자를 만나게 되는 좋은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의 우수한 콘텐츠기업과 콘텐츠 발굴에 힘쓰면서 동시에 판매망을 확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 미디어You's © 미디어유스 >
올려 0 내려 0
라인뉴스팀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트위터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제11대 최기문 영천시장 취임 “위대한 시민과 함께 영천의 지도를 바꿔나갈 것” (2022-07-01 20:41:18)
영천시, 대형폐기물 모바일 배출신고 시행 (2022-07-01 20:40:28)
 미디어You's   SNS 따라가기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 RSS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광주광역, 인공지능으로 미래 의...
경북도내 확진자 6,663명 발생..누...
대구소방, 동부소방서 이전 및 소...
경주시시설관리공단-노동조합, 첫...
영천시, 투기 목적 농지거래 차단 ...
영천시, 상권 활성화 사업 공청회 ...
재건축·재개발조합 점검결과, 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