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1년02월26일fri
 
티커뉴스
OFF
전체뉴스보기
뉴스홈 > 뉴스 > 사회  
트위터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천시, 취업희망여을 위한 JOB 토크콘서트 열어
등록날짜 [ 2020년11월25일 18시25분 ]

 

[미디어유스 라인뉴스팀] 영천시(시장 최기문)는 지난 24일 영천시 평생학습관 우석홀에서 경력단절 및 취업희망 여성 50여명을 대상으로 ‘내가 사랑하는 도전과 열정’ 이라는 주제로 JOB 토크콘서트를 진행했다.

 

평생학습관 내 영천여성새로일하기센터에서 주최한 JOB 토크콘서트 행사에는 개그우먼 조혜련 씨가 강사로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1부 강연에서는 끊임없는 도전과 열정의 삶을 살아온 자신의 이야기를 진심어린 목소리로 풀어내 오랜 구직활동으로 지친 참석자들의 마음을 어루만졌다.

 

쪽지를 통해 이루어진 2부 질의응답 시간에는 구직자들의 다양한 질문에 대해 유머러스하면서도 현실적인 조언을 전해 경력단절여성과 취업희망여성들의 동기 부여를 위한 의미 있는 시간이 되었다.

 

시는 이번 행사가 올해 코로나19 확산 등으로 인해 구직활동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여성들에게 도전과 열정의 가치를 다시 일깨워 새롭게 도약하고 발전하는 계기가 될 수 있을 것이라 기대했다.

 

최경희 영천여성새로일하기센터장은 “코로나19가 확산되고 날씨도 매서워져 더욱 움츠러들기 쉬운 시기이다”며, “그럼에도 불구하고 도전과 열정의 메시지는 언제나 우리를 설레게 하고 가슴을 뜨겁게 만든다. 도전을 멈추지 않을 구직자분들을 위한 든든한 버팀목이 되기 위해 영천여성새로일하기센터는 앞으로도 진심을 담은 노력을 게을리하지 않겠다”고 밝혔다.

 

한편, 시는 이번 행사를 위해 별도의 방역대책을 수립하고 참석인원을 100명에서 50명으로 축소했으며 참석자 지역 제한, KF-94 마스크 의무 착용, 전문소독업체 방역소독 실시 등 철저한 사전 방역작업을 병행했다.

 

< 미디어You's © 미디어유스 >
올려 0 내려 0
라인뉴스팀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트위터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영천시 “강원도산 옥수수 보급종자 신청하세요” (2020-11-25 18:26:02)
서울시, ‘배달·경비노동자’에 마스크 322만장 긴급지원 (2020-11-25 18:05:41)
 미디어You's   SNS 따라가기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 RSS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광주광역, 올해 고령친화도시 조...
광주광역, 인공지능 공공의료 서...
광주광역, 지역 중소유통업체 구...
쓴소리위원회 “市 위원회 수당, ...
광주광역, 민·관 협력거버넌스 ‘...
대구시, 스마트시티로 대대적 전...
대구시, 백신 첫 예방접종 실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