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04월18일thu
 
티커뉴스
OFF
전체뉴스보기
뉴스홈 > 뉴스 > 사회  
트위터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서울시·애경산업, 취약계층 ‘희망꾸러미’ 3,000세트 지원
등록날짜 [ 2020년11월20일 14시27분 ]

 

[미디어유스 라인뉴스팀] 서울시와 애경산업(주), 서울시사회복지협의회 서울시광역푸드뱅크센터가 20일(금) 오후 1시 30분 애경산업(주) 본사에서「사랑과 존경을 담은 2020 희망꾸러미 기부전달식」을 진행한다.

 

이 행사에는 임재영 애경산업(주) 대표이사, 김현훈 서울시사회복지협의회장, 김선순 서울시 복지정책실장 등이 참석한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우리 주변의 취약계층에게 힘든 상황을 함께 극복해 나가자는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취지로 기획되었으며, 행사를 통해 독거노인, 한부모 가정 등 취약계층에게 애경산업(주) 자사 생활용품 꾸러미 3,000세트(10억 원 상당)가 전달된다.

 

2012년부터 매년 서울시 어려운 이웃을 위해 201억 원 이상의 자사제품을 기부한 애경산업(주)는 연탄배달, 어르신 식사대접, 김장나누기 등 다양한 봉사활동 및 기부활동 등을 통해 지속적인 사회공헌사업을 펼치고 있다.

 

희망꾸러미는 칫솔, 샴푸, 손소독 티슈, 핸드워시 등 생활용품 20종으로 구성되며, 광역푸드뱅크센터로 입고되어 25개 자치구 푸드뱅크·마켓으로 배분될 예정이다.

 

임재영 애경산업(주) 대표이사는 “9년째 서울시 어려운 이웃을 위해 나눔 활동을 펼칠 수 있어 기쁘다”며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이 시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기부활동을 비롯한 다양한 나눔 활동을 통해 어려운 이웃과 함께 하겠다”고 이야기했다.

 

김현훈 서울시사회복지협의회장은 “이번 행사는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우리 주변의 취약계층에게 힘든 상황을 함께 극복하자는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마련한 뜻 깊은 자리다”라며 “애경산업의 따뜻한 마음이 담긴 희망꾸러미가 꼭 필요한 곳에 전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선순 서울시 복지정책실장은 “어려운 상황에서도 나눔 활동에 참여해 주신 애경산업(주)에 감사드린다. 힘든 시간이 지속되는 만큼 어려운 이웃이 희망을 잃지 않도록 생필품과 함께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미디어You's © 미디어유스 >
올려 0 내려 0
라인뉴스팀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트위터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경주시, 강동면 ‘형산강 역사문화관광공원’ 준공 (2020-11-20 19:35:54)
서울시, 전국 첫 소방공무원 수면 질 개선 사업 추진 (2020-11-20 14:27:23)
 미디어You's   SNS 따라가기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 RSS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광주광역, 장애인 복지·의료 기반...
대구시, 염색산업단지 일원 악취...
포항블루밸리 국가산단, 산업단지...
경주시, 대학생 수도권 보금자리...
영천시, 2023회계연도 세입‧세출 ...
20년 만에 6·25 전사자 유전자 검사...
광주광역-伊 토리노, 경제‧문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