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0년11월24일tue
 
티커뉴스
OFF
전체뉴스보기
뉴스홈 > 오피니언 > 기고  
트위터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기고] ‘행동하는 우파’가 되어 주십시오
등록날짜 [ 2020년11월18일 06시55분 ]

<서경석의 세상읽기 제372화> 저희 <새로운한국을위한국민운동>은 <“행동하는 右派”가 되어 주십시오>라는 켐페인을 시작합니다. 여기서 <행동하는 우파>는 과거에 문재인후보를 찍은 사람들에게 꾸준히 문자보내기를 하는 사람을 말합니다. 보내는 문자는 문좌파를 규탄하는 글이 아니고 문재인 정권의 팩트를 있는 그대로 정리한 글입니다.

 

사람들은 신문을 자세히 읽지 않아 정권의 실상을 잘 모릅니다. 그래서 옵티머스가 무엇인지 추미애장관은 무엇이 문제이고, 감사원은 어떻게 감사했고, 집값은 어떤지를 신문제목만 아는 분이 대부분입니다. 그래서 5분만 읽으면 내용을 알 수 있는 정리된 글이나 동영상을 문자로 보내자는 것입니다. 우리가 보낸 문자가 상황을 파악하는데 도움이 되면 그분들은 계속 받아 읽을 것입니다. 그리고 나중에는 문재인정권의 실상을 꿰뚫어 알게 될 것입니다. 이일이 대선승리를 염원하는 우파애국시민들이 꼭 해야 할 일입니다. 광화문 집회에 나가는 것보다 더 중요합니다.

 

그래서 <새한국>은 <행동하는 우파>로 신청하는 분에게 서경석목사와 이춘섭교수가 쓴 분석글들을 한주일에 두 번, 세번씩 문자로 보내드릴 것입니다. 그리고 필진도 늘려나가서 더 좋은 글을 보내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행동하는 우파>의 숫자도 크게 늘려 한 달내로 5천명, 두 달내로 1만명의 행동하는 우파를 만들기 위해 힘쓸 것입니다. 나라를 걱정하는 사람이면 누구나 <행동하는 우파>가 되어 주시기 바랍니다.

 

<행동하는 우파>가 되어 문자보내기를 하는 일은 간단하지만 선거승리를 위해 가장 필요한 일입니다. 광화문집회에 참석하는 것보다 더 중요합니다. 집에서 움직이지 않으면서도 이 일은 할 수 있습니다. <행동하는 우파>가 되겠다고 결심한 분은 아래에 이름을 올려 주시면 내주부터 핵심을 꿰뚫는 글들을 1주일에 두 번, 세 번 보내겠습니다. 그러면 이 글을 주변의 많은 사람들에게 문자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행동하는 우파>가 되겠습니다.

< 미디어You's © 미디어유스 >
올려 0 내려 0
라인뉴스팀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트위터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기고] 화재예방을 위한 전기매트 등 난방용품 바른 사용방법 (2020-11-20 19:38:01)
[성명] 대구교육청에 마스크 안전성 민원을 제기한 학부모에 대한 다이텍연구원의 법적 조치 통보를 방치한 강은희 교육감의 사과와 관련자들에 대한 엄중한 문책을 요구한다 (2020-11-12 20:40:54)
 미디어You's   SNS 따라가기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 RSS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거리두기 2단계 격상..적극적 고용...
고신대병원, 중기부 인공지능 챔...
김정재 의원, 어린이보호구역 내 ...
전 세계 이산화탄소 농도 ‘브레...
광주광역, 위기가구 긴급생계지원...
광주광역, 전국적 그린뉴딜 선도...
광주광역, 서울서 AI보고대회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