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1년02월25일thu
 
티커뉴스
OFF
전체뉴스보기
뉴스홈 > 오피니언 > 기고  
트위터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기고] ‘행동하는 우파’가 되어 주십시오
등록날짜 [ 2020년11월18일 06시55분 ]

<서경석의 세상읽기 제372화> 저희 <새로운한국을위한국민운동>은 <“행동하는 右派”가 되어 주십시오>라는 켐페인을 시작합니다. 여기서 <행동하는 우파>는 과거에 문재인후보를 찍은 사람들에게 꾸준히 문자보내기를 하는 사람을 말합니다. 보내는 문자는 문좌파를 규탄하는 글이 아니고 문재인 정권의 팩트를 있는 그대로 정리한 글입니다.

 

사람들은 신문을 자세히 읽지 않아 정권의 실상을 잘 모릅니다. 그래서 옵티머스가 무엇인지 추미애장관은 무엇이 문제이고, 감사원은 어떻게 감사했고, 집값은 어떤지를 신문제목만 아는 분이 대부분입니다. 그래서 5분만 읽으면 내용을 알 수 있는 정리된 글이나 동영상을 문자로 보내자는 것입니다. 우리가 보낸 문자가 상황을 파악하는데 도움이 되면 그분들은 계속 받아 읽을 것입니다. 그리고 나중에는 문재인정권의 실상을 꿰뚫어 알게 될 것입니다. 이일이 대선승리를 염원하는 우파애국시민들이 꼭 해야 할 일입니다. 광화문 집회에 나가는 것보다 더 중요합니다.

 

그래서 <새한국>은 <행동하는 우파>로 신청하는 분에게 서경석목사와 이춘섭교수가 쓴 분석글들을 한주일에 두 번, 세번씩 문자로 보내드릴 것입니다. 그리고 필진도 늘려나가서 더 좋은 글을 보내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행동하는 우파>의 숫자도 크게 늘려 한 달내로 5천명, 두 달내로 1만명의 행동하는 우파를 만들기 위해 힘쓸 것입니다. 나라를 걱정하는 사람이면 누구나 <행동하는 우파>가 되어 주시기 바랍니다.

 

<행동하는 우파>가 되어 문자보내기를 하는 일은 간단하지만 선거승리를 위해 가장 필요한 일입니다. 광화문집회에 참석하는 것보다 더 중요합니다. 집에서 움직이지 않으면서도 이 일은 할 수 있습니다. <행동하는 우파>가 되겠다고 결심한 분은 아래에 이름을 올려 주시면 내주부터 핵심을 꿰뚫는 글들을 1주일에 두 번, 세 번 보내겠습니다. 그러면 이 글을 주변의 많은 사람들에게 문자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행동하는 우파>가 되겠습니다.

< 미디어You's © 미디어유스 >
올려 0 내려 0
라인뉴스팀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트위터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기고] 화재예방을 위한 전기매트 등 난방용품 바른 사용방법 (2020-11-20 19:38:01)
[성명] 대구교육청에 마스크 안전성 민원을 제기한 학부모에 대한 다이텍연구원의 법적 조치 통보를 방치한 강은희 교육감의 사과와 관련자들에 대한 엄중한 문책을 요구한다 (2020-11-12 20:40:54)
 미디어You's   SNS 따라가기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 RSS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호남, 에너지 신산업 중심지 도약....
광주광역, 수출기업 국내외 전시...
광주광역 “자동차 운행거리 줄이...
광주 산정지구, 대규모 공공주택...
광주광역, 공영주차장 요금 1년간 ...
백신 접종 26일부터..3시간 이상 이...
대구시, 개구리소년 추모 및 어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