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0년10월24일sat
 
티커뉴스
OFF
전체뉴스보기
뉴스홈 > 오피니언 > 기고  
트위터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기고] 추미애 法無장관 퇴출위한 32개 도시 카펴레이드 동참 부탁합니다
등록날짜 [ 2020년09월16일 20시52분 ]

 

<서경석의 세상읽기 제369화> 추미애를 法無장관직에서 퇴출시켜야 하는데 주말 대규모 집회가 불가능하여 국민의 분노를 표출시키지 못하고 있습니다. 이 때문에 저희 <새한국>은 32개 도시에서 카퍼레이드를 하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카퍼레이드 아이디어에는 열렬히 찬성하면서도 실제로 참석하는 사람은 의외로 적어서 저희들이 크게 염려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지금 상황을 보면 카퍼레이드가 꼭 성공해야 합니다. 9월26일은 9월17일보다 참가자가 더 많아야 하고 10월4일에는 그보다 더 많아야 합니다. 9월19일 참가자 수가 적으면 9월26일 집회가 취소될 수도 있습니다. 9월19일 집회는 첫 집회라 참가자가 많을 수 없습니다. 카퍼레이드가 생소한데다 새한국만 나섰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9월26일 집회는 국민의힘을 포함한 우파단체 연합으로 진행되기를 간절히 바라고 있습니다. 그래야 추미애를 퇴출시킬 수 있습니다.

 

참가신청은 수요일까지 해 주셔야 하고 www.새한국.kr에서 하면 됩니다. 그리고 살고 계신 지역에 카퍼레이드가 없더라고 신청하시면 저희가 카퍼레이드를 알선해 드립니다. 그런데 지금은 주말집회를 할 수 없어 카퍼레이드로 사퇴시키는 방법밖에 없는데 참가자 수가 적으면 추미애를 사퇴시킬 수 없습니다. 그래서 꼭 부탁드립니다. 꼭 결심하고 참여해 주십시오. 참가비는 1만원입니다. 홍보물과 깃발 비용입니다.

 

정부가 추미애 사퇴촉구 차량시위에 어떻게 나올지 아직은 불확실합니다. 그런데 9월14일(월) 서울시는 코로나를 막기 위해 9대 차량만 시위를 허용하겠다는 말을 꺼냈습니다. 만일 정부가 9명밖에 차량시위를 하지 못하게 하면 우리는 즉각 행정소송에 들어갈 것입니다. 차량시위는 코로나와 아무 상관이 없는데 코로나를 이유로 카퍼레이드를 막는 것은 소가 웃을 일입니다. 만일 그렇게 하면 차량 일인시위로 바꾸어서라도 예정대로 결행할 것입니다. 정부가 차량시위까지 막으면 추미애 퇴진에 대한 국민여론은 더욱 커질 것입니다. 부디 국민의 힘으로 추미애 퇴출이 가능하도록 도와주세요. 우리는 추미애가 퇴출될 때까지 차량시위를 계속할 것입니다. 특별히 한 가지 부탁드립니다. 재정적으로 도와주십시오. 돈이 모자라 심각하게 차질을 빚고 있습니다. 계좌번호 하나은행 777 9101 9801 807 새로운한국을위한국민운동

 

< 미디어You's © 미디어유스 >
올려 0 내려 0
라인뉴스팀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트위터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태풍피해 복구 포항지역 특별재난지역 지정 촉구 (2020-09-17 17:57:55)
[성명] 염색공단에 대한 대구시의 잇따른 낙하산 인사를 규탄한다 (2020-09-14 21:35:52)
 미디어You's   SNS 따라가기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 RSS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한식된장 33개 제품, 아플라톡신 ...
광주광역, 3개 업체와 ‘인공지능 ...
정부 3차 추경 투입 중소기업 비대...
KAIA 연구와 예산, 건설기술에 편중...
[성명] 대구시는 (사)이상화기념사...
대구수목원 국화작품, 코로나영향...
영천시, ‘2020년 자랑스러운 경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