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0년10월30일fri
 
티커뉴스
OFF
전체뉴스보기
뉴스홈 > 오피니언 > 기고  
트위터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기고] 지금부터 우파가 할 일은 카톡방 만들기입니다
등록날짜 [ 2020년08월28일 20시43분 ]

<서경석의 세상읽기 제367화> 지금 코로나 상황에서 애국운동이 무엇을 할 것인가가 큰 과제입니다. 저희 새한국은 매주 동영상(서경석목사TV)을 사람들에게 문자로 보내기를 하고 있습니다만 이 일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한 가지를 더 하려고 하는데 그것은 카톡방입니다. 애국시민들이 카톡방 회원이 되어 서로 소통하자는 것입니다. 카톡방을 모든 시군구에 다 개설하자는 것입니다.

 

지난 총선 시에 20-30개 선거구에 카톡방을 개설했었는데 대부분의 지역에서 지금도 그 카톡방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그만큼 카톡방은 지구력이 있습니다. 특히 지금처럼 코로나로 옥외집회가 불가능한 상황에서는 카톡방이 가장 좋은 방안입니다. 그래서 각 시군구에서 집행위원장을 중심으로 카톡방을 개설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 문자를 받으시는 분은 카톡방에 초대받으면 금방 나가시지 말고 그 카톡방에 머물러 대화해 주시기 바랍니다. 저희가 개설하는 카톡방 이름은 <새한국 00구 카톡방>입니다.

이 카톡방에 미래통합당 당협위원장도 초대하여 당협위원장이 지역 애국시민들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도록 해야 합니다.

 

저희 <새한국>은 미래통합당 지역구 당협위원장과 긴밀한 관계를 갖기를 원하고 있습니다. 우파세력이 강력해지려면 미래통합당과 애국시민세력이 반드시 공고하게 연대해야 합니다. 이를 위해 양측이 서로 변화해야 합니다. 우선 애국우파들은 종래의 태도를 수정해서 너무 극우로 행동하고, 너무 기독교적이고, 특정한 한 분이 우파의 대표자로 행세하는 것을 피하도록 해야 합니다. 태극기세력이 변화하지 않으면 미래통합당은 계속해서 태극기집회와 선을 그을 것입니다. 이것은 우리가 좌파언론의 농간에 말려드는 것이고 그렇게 되면 우파가 절대로 강력해 질 수 없습니다. 그래서 애국우파가 바뀌어져서 합리적이고, 대중적이 되어 미래통합당이 크게 부담을 느끼지 않게 해야 합니다. 반면에 미래통합당 당협위원장도 지역 조직화를 위해 애국시민들과 협력해야 합니다. 우리는 목표가 같기 때문에 그렇게 하지 못할 이유가 없습니다. 지금 미래통합당에 실망한 나머지 대안신당을 만들어야 한다는 주장을 하는 분들도 있지만 우리는 그 주장에 동의하지 않습니다. 미래통합당과 애국우파가 서로 변화하여 공고하게 협력하는 것만이 우파승리의 길입니다. 다만 미래통합당 지도부가 태극기세력과 선을 긋고 있기 때문에 공개적으로 협력하지 못하더라도 드러내지 않고라도 협력해야 합니다.

 

특별히 지금 4.15총선이 부정선거로 드러날 가능성이 대단히 높습니다. 부정선거임이 드러나면 국민 대저항운동이 일어나야 합니다. 그렇게 해서 총선을 다시하게 된다면 당협위원장에게는 가장 좋은 소식입니다. 그래서 총선을 다시 할 수 있도록 국민 대저항운동이 크게 일어나도록 하는 일에 당협위원장들도 열심을 내야 합니다.

 

각 지역의 카톡방 만들기는 이러한 일의 시작입니다. 이 일에 애국시민들이 총력을 다해 주시기를 간곡히 바랍니다. 각 선거구 카톡방을 만드는 일을 시작하실 분은 새한국본부의 이상록씨(010-3892-7662)에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미디어You's © 미디어유스 >
올려 0 내려 0
라인뉴스팀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트위터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대구경실련] 대구시는 감사결과를 수용하고 ‘합의제 감사기구’를 설치해야 (2020-09-01 20:59:42)
[광주광역] 코로나 민‧관공동대책위원회 긴급회의 결과발표 (2020-08-27 20:52:15)
 미디어You's   SNS 따라가기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 RSS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무허가 보건용 마스크 1,000만 개 ...
한국 거주 외국인주민 수 222만 명,...
광주광역 리치앤코 고객센터 들어...
창업투자사, 광주 문화콘텐츠기업...
광주광역 국립 야생동물질병관리...
대구시, 체육인 인권보호 특별대...
대구 동성로 클럽 핼러윈 데이 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