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04월16일tue
 
티커뉴스
OFF
전체뉴스보기
뉴스홈 > 뉴스 > 사회  
트위터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재경경주향우회, 마스크 1천만원 상당 지원
등록날짜 [ 2020년02월27일 18시15분 ]

 

[미디어유스 라인뉴스팀] 재경경주향우회(백승관 회장)는 27일(목)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고향민들을 위해 1천만원 상당의 마스크를 전달했다.

 

이번 마스크 지원은 고향주민들의 어려움을 듣고 재경경주향우회 자문위원장인 지산그룹 한주식 회장(안강 사방출신)이 고향을 사랑하고 걱정되는 마음으로 흔쾌히 1천만원 상당의 마스크를 구입하여 기증하게 되었으며

 

재경경주향우회는 계속되는 확진자 소식을 듣고 긴급 회의를 소집해 고향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마스크를 경주시(시장 주낙영)에 지원하기로 하고 재경경주경제인들의 자발적인 참여를 유도하면서 여러 회원들의 뜻을 모아 첫 스타트로 한주식 회장이 참여하게 되었다.

 

한 회장은 “코로나-19의 전국적 확산에 따른 사랑하는 내고향 경주의 마스크 부족사태에 조금이나마 힘을 보태고자 한다.”며 뜻을 밝히고 “저의 보탬이 내고향 경주의 안전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어 하루 빨리 종식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재경경주향우회는 1992년부터 고향의 중·고등학생들을 대상으로 장학사업을 비롯하여, 향우회원 상호간 유기적인 관계 유지는 물론 친목과 애향심 고취를 위해 매년 신년교례회를 비롯해 한마음 등산(건기)대회를 개최하고 있으며, 휴가철 관광객 유치 홍보, 경주 천년나들이 지원을 통한 농축산브랜드 홍보, 향우인 취업알선 등 고향사랑을 꾸준히 실천해 오고 있어 타의 귀감이 되고 있다.

 

< 미디어You's © 미디어유스 >
올려 0 내려 0
라인뉴스팀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트위터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경주시, 마스크 부족사태 긴급대응 (2020-02-27 18:15:52)
경주시, 100억 규모 전지훈련 특화시설 사업 선정돼 (2020-02-27 18:14:50)
 미디어You's   SNS 따라가기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 RSS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광주광역, 영산강Y벨트에 ‘걷고...
광주광역, 지능형(스마트)공장 50...
대구농수축산물도매시장 하빈 이...
경주시, 9월 ‘LCK 서머 결승전’ ...
포항시, 창고형 대형유통시설 코...
영천시, 지방세 체납액 끝까지 징...
경주시, 맞춤형 정착 지원으로 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