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04월20일sat
 
티커뉴스
OFF
전체뉴스보기
뉴스홈 > 뉴스 > 사회  
트위터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이숙연 서양화가, 말의 역동성 “희망을 그리다” 초대전
등록날짜 [ 2019년09월05일 18시28분 ]

밝고 희망적인 이미지로 강한 에너지를 선사하는 작품과 대중을 만나는 이화여대 서양화과 출신의 이숙연 작가는 오는 2019년 9월 18일(수) ~ 10월 1일(화)까지 부천문화원 아리솔 갤러리에서 "희망을 그리다"라는 타이틀로 기획초대전을 진행한다. 총 출품작 50여점으로 전시를 진행하며, 말이라는 소재로 역동성을 표현하여 긍정의 메시지를 발산하고 삶속에 힐링의 시간을 제공하여 작가와 관람객이 소통하는 전시가 되고자 한다.

 

화면을 가득 채운 말의 야생성을 부각하여 원초적이고 자유로운 영혼의 아름다움을 이야기하고, 동화 속에 나올만한 몽환적인 말의 표현은 감상자의 순수성과 감성을 자극한다. 이숙연 작가는 제약 없는 삶의 구조 속에서 자신의 철학, 사상, 이념을 예술로 승화하여 대중과 소통하고 공감하기를 원하며, "희망을 그리다" 초대전은 평소 생각했던 작가의 시대정신을 미술애호가는 물론 관람객과 이야기 나누는 시간이 되기를 희망하고 있다.

 

이숙연 작가의 말 표현은 두텁게 재료를 사용하여 강한 인상을 심어주기도 하고, 엷게 덧칠한 말 그림은 선천적 말의 순수함을 엿볼 수 있어 다양한 느낌의 말 그림 작품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다채로운 꽃 그림, 여러 형상의 잉어 작품은 아름다움을 발견하고 즐거운 인생을 잃지 않고자하는 생각과 희망의 에너지를 관람객과 나누고자 하는 작가의 선한 심성이 담겨져 있다.

 

이번 "희망을 그리다" 전시를 통해 최신작을 발표하는 이숙연 작가는 "나만의 미술세계를 자유롭게 펼치고 작품을 통해 관람객을 만나는 화가의 삶이 행복한 인생을 만드는 중요한 요소로 만족하는 시간을 보내고 있다. 작품을 통해 감상자와 삶의 에너지를 나누고 그림으로 공감대를 형성하는 뜻 깊은 시간이 되고자 한다."고 말했다. 작가의 유화작품은 진지하고 유연하여 일반 관람객과 쉽게 다가갈 수 있어 좋은 평가 받는 전시가 될 것을 기대하고 있다.

 

< 미디어You's © 미디어유스 >
올려 0 내려 0
라인뉴스팀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트위터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서울시, 흑석‧공평 '창조적 도시경관' 기본구상 발표 (2019-09-05 18:29:43)
‘2019 서울도시건축비엔날레’ DDP 등 도심 곳곳 열려 (2019-09-05 18:27:56)
 미디어You's   SNS 따라가기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 RSS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고신대병원, 소아청소년 완화의료...
광주광역, 의료 통·번역활동가 양...
대구시의회, 제308회 임시회 개회
伊 뉴에이지 피아니스트 쥬세삐나...
포항시의회, 24년도 제1회 추경 등 ...
“겹벚꽃 보러 왔어요”...경주불...
영천시, 상반기 안심식당 지정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