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03월19일tue
 
티커뉴스
OFF
전체뉴스보기
뉴스홈 > 오피니언 > 기고  
트위터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새한국>은 6월부터 <진실 알리미>운동을 시작합니다.
등록날짜 [ 2019년05월30일 21시15분 ]

<서경석의 세상읽기 제304화>

<새한국>은 6월부터 <진실 알리미>운동을 시작합니다.

 

안녕하십니까? 서경석목사입니다. <새한국> 팸플릿을 배포하는 일이 右派의 최고의 운동전략이라는 점이 확인되었습니다. 이제 보급하는 일만 남았습니다. 그래서 <새한국>은 정보나눔네트워크 활동에 이어 두 번째 운동으로 <진실 알리미 운동>을 시작합니다.

 

1. “진실 알리미” 란?

“진실 알리미”는 <새한국>이 제작한 팸플릿 <나는 왜 문재인정권을 반대하는가?>를 혼신의 힘을 다해 배포하는 사람을 말합니다. 이 팸플릿은 가장 정확하게 문재인정권의 실상을 알리고 있습니다. <새한국>은 이 팸플릿의 수준을 최고로 높이기 위해 인쇄할 때마다 항상 새로운 정보를 추가/변경하고 있습니다. 두 달 만에 2만부가 배포되었는데 최근 배포속도가 더 빨라졌습니다. 이 팸플릿은 한 부당 250원입니다. <새한국>이 직접 인쇄하기 때문에 가격이 아주 저렴합니다. <새한국>은 총선까지 3백만부를 배포하기 위해 <진실 알리미>운동을 시작합니다.

 

2. “진실 알리미”의 할 일

1) “진실 알리미”가 <새한국> 이성숙사무국장(010-3930-1030)에게 전화해서 10만원을 보내면 이성숙 국장이 “진실 알리미”에게 팸플릿 <나는 왜 문재인정권을 반대하는가?> 4백부를 택배로 보내드립니다. 택배비는 <새한국>이 지불합니다. 5만원을 보내고 2백부를 주문해도 되지만 2백부는 금방 소진되므로 가급적 4백부를 구입하세요.

2) 먼저 팸플릿을 본 후에 진실 알리미가 될 것인가 여부를 결정할 분은 이 글 끝부분에 팸플릿을 첨부했으니 보시고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이성숙국장에게 이메일 주소를 문자로 보내고 이메일로 팸플릿을 보내달라고 하면 <새한국>에서 이메일로 보내드립니다.

3) “진실 알리미”는 주위 사람에게 팸플릿을 판매합니다. 1만원을 받고 40부를 주거나 5천원을 받고 20부를 줍니다. 팸플릿을 구입한 사람의 이름, 전화번호, 주소를 반드시 기록해서 이성숙 국장에게 전해 주십시오. 이분들은 확실한 右派이기 때문에 본부는 이분들에게 정보를 보내려고 합니다.

4) “진실알리미”는 40부 혹은 20부를 구입한 사람에게 이렇게 말해 주십시오.

- 右派가 될 가능성이 높은 사람에게 읽어 보라고 주고 그분의 이름, 전화번호, 주소를 기록해 놓으세요. 팸플릿을 준지 며칠 후 전화해서 꼭 반응을 물어 주세요. 그분의 반응이 좋으면 팸플릿을 사서 사람들에게 보급하라고 권유해 주세요.

- 할 수만 있으면 꼭 팸플릿을 팔기 바랍니다. 천원 받고 4부를 주십시오. 공짜로 주면 안 읽고 버릴 수 있습니다. 그리고 팸플릿을 돈을 내고 산 사람의 이름 전화번호 주소는 반드시 알려주십시오.

- 상대방이 팸플릿 보급에 적극적이면 ”진실 알리미“가 되도록 권유해 주세요. ”진실 알리미“가 되겠다고 하면 이성숙 국장의 전화번호를 알려주세요.

- 이 팸플릿을 40부(1만원) 사겠다는 사람이 있으면 그 사람이 40부를 살 수 있도록 꼭 수고해 주세요.

5) “진실 알리미”는 팸플릿이 다 소진되면 다시 재구입해 주세요. 보급활동을 내년 총선때까지 계속해 주세요. 가급적 많은 분들이 “진실 알리미”가 되도록 설득해 주세요. “진실 알리미”는 자기가 팸플릿을 사서 다시 사람들에게 파는 것이므로 돈이 거의 들지 않습니다. 가급적 꼭 팔아야 합니다. 공짜로 받으면 잘 읽지 않습니다.

 

3. 왜 “진실 알리미”가 되어야 하나?

내년 총선에서 우파가 승리하지 않으면 나라에 아무런 희망이 없기 때문입니다. 총선승리를 위해 자기가 아는 사람, 만나는 사람에게 팸플릿을 보급하는 일이 우리가 총선승리를 위해 꼭 해야 할 일입니다. 이 팸플릿을 읽기만 하면 반드시 右派가 됩니다.

 

< 미디어You's © 미디어유스 >
올려 0 내려 0
라인뉴스팀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트위터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대구시 건설산업과, 공개대상 정보를 의도적으로 비공개 (2019-06-03 21:09:41)
대구시는 한국패션연 비리 의혹 감사 관련 정보를 모두 공개하라 (2019-05-28 21:09:22)
 미디어You's   SNS 따라가기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 RSS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광주광역, 포트홀 복구 데이터 한...
TK신공항, ’29년 조기개항 본궤도 ...
포항시, 바이오 클러스터 조성 ‘...
경주시, 주민(마을)공동체 공모사...
영천시, 중소기업 정규직 프로젝...
인사아트프라자갤러리, 근현대미...
‘1만건’ 청구 악성 행정심판 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