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04월25일thu
 
티커뉴스
OFF
전체뉴스보기
뉴스홈 > 뉴스 > 사회  
트위터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광주세계수영대회 지원협약 잇따라
등록날짜 [ 2019년03월21일 20시55분 ]

[미디어유스 라인뉴스팀] 광주광역시와 2019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 조직위원회는 21일 오후 시청 3층 접견실에서 ‘2019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 입장권 구매증서 전달식 및 광주수영대회 성공개최지원 협약식’을 개최했다.

 

먼저 북구, 북구 자생단체 및 유관기관은 이용섭 시장, 문인 북구청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5000만원 상당의 입장권 구매를 약속했다.

 

북구는 5급 이상 간부들을 포함해 북구 주민자치위원단 협의회, 북구어린이집 연합회, 북구 여성단체 협의회 등 자생단체 및 유관기관들과 함께 대회 성공적 개최를 기원하며 입장권 구매에 동참했다.

 

문인 북구청장은 “북구는 자체적인 수영선수권대회 서포터즈 모집·운영을 통해 전 시민이 동참하는 분위기가 조성되도록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이어 이용섭 시장은 전용준 광남일보 대표이사·회장, 조용범 ㈜애드하임 사장, 김상훈 광남일보 편집국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광남일보에 1000만원 상당의 ‘2019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 입장권 구매 사전 예약증서’를 전달했다.

 

또 ㈜애드하임은 2019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 붐 조성을 위한 광고 분야 성공개최지원 협약을 체결했다.

 

이에 따라 ㈜애드하임은 4월부터 8월까지 광주시내버스 300여 대에 수영대회 기간 등을 알리는 무료 홍보 래핑을 할 계획이다.

 

광남일보는 지방언론의 변화와 혁신을 주도했으며, 지역경제 활성화와 기업인 기살리기 등 차별화된 신문제작 전략을 바탕으로 경제특화 종합일간지의 명성을 높였다.

 

더불어 사회공헌대축전을 매년 개최하며 사회공헌 활동의 중요성과 필요성을 확산시키는데 앞장서고 있다.

 

㈜애드하임은 광주지역 대표 옥외광고회사로 전문컨설턴트와 디자이너, 마케팅 전문가들을 보유하고 왕성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전용준 광남일보 대표이사·회장은 “광주세계수영대회가 성공 개최되면 광주의 브랜드 가치가 상승하는 계기가 될 것이다”며 “지역 언론으로서 대회 붐 조성과 성공 개최를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조용범 ㈜애드하임 사장은 “시내버스 광고를 통해 광주세계수영대회가 널리 알려지도록 홍보하겠다”며 “광주를 찾는 내외국인들이 수영대회를 계기로 광주에 대한 좋은 이미지를 갖도록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이용섭 시장은 “지역의 관심과 성원 덕분에 광주세계수영대회가 모범적으로 치러질 것으로 기대한다”며 “남은 기간 더욱 적극적으로 홍보해 세계수영선수권대회 역사상 가장 성공한 대회로 치러내겠다”고 말했다.

 

앞서 광주세계수영대회 붐 조성을 위해 농협, 광주은행, DH글로벌, 광주시 상인연합회, ㈜인평, 전남매일, 보광건설㈜ 등이 입장권을 구매한 바 있다.

 

입장권은 4월까지 온라인(https://tickets.gwangju2019.com)으로 구매하면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 미디어You's © 미디어유스 >
올려 0 내려 0
라인뉴스팀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트위터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광주광역-KOTRA-광주TP, 외국인투자유치 업무협력 협약 체결 (2019-03-21 20:55:43)
광주광역, 이웃돕기 성금 1000만원 전달 받아 (2019-03-21 20:54:55)
 미디어You's   SNS 따라가기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 RSS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국내 첫 양산형 초소형 군집위성 1...
광주광역, 클라우드 구축…공공시...
광주광역, 경력단절여성 유망 일...
대구시, 전국 첫 어르신 급행버스 ...
주낙영 경주시장 “2025 APEC 반드시...
“성당자동차학원 구간 미연결도...
포항시, 제조업 AI융합 기반 조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