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8년10월24일wed
 
티커뉴스
OFF
전체뉴스보기
뉴스홈 > 뉴스 > 사회  
트위터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광주·전남도, 남도패스 업무협약 체결
등록날짜 [ 2018년10월10일 21시08분 ]

[미디어유스 라인뉴스팀] 광주광역시와 전라남도는 10일 시청 비즈니스룸에서 한국관광공사, 코레일, 코나아이㈜, ㈜유비파트너스와 ‘남도패스’ 카드 도입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이병훈 광주시 문화경제부시장, 박병호 전남도 행정부지사, 이태호 한국관광공사 광주전남지사장, 박주봉 코레일 전남본부영업처장, 정영두 코나아이㈜ 사장, 송춘민 ㈜유비파트너스 대표이사 등이 참석했다.

 

협약에 따라 한국관광공사는 남도패스 홍보 지원을, 코레일은 철도 연계상품을 공동개발한다. 코나아이㈜와 ㈜유비파트너스는 코나카드를 기반으로 한 제휴할인 유통채널 제공, 자체 할인가맹점 발굴, 모바일 웹페이지 관리 등의 역할을 수행한다.

 

광주시와 전남도는 남도패스 사업을 총괄하며 각종 서비스 홍보 등을 행정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남도패스’는 광주·전남을 찾은 관광객이 주요 관광지, KTX, 숙박, 맛집 등 가맹점에서 남도패스를 이용하면 비용을 최대 50%까지 할인해주는 혜택을 제공한다.

 

이를 위해 광주시와 전남도는 광주, 담양, 여수·순천, 해남·강진 등 80여 개 가맹점과 계약을 체결하고 16일부터 서비스에 들어간다.

 

광주시와 전남도는 향후 광주·전남 전 지역으로 확대해 연말까지 가맹점을 200개까지 확대할 방침이다.

 

더불어 서울 및 수도권 이용객 편의를 위해 KTX 할인도 제공한다. KTX와 숙박, 렌터카, 관광지 등과 결합된 여행상품을 구입하면 최대 30%를 할인해주며, 렌터카도 최대 50% 할인해준다.

 

이 밖에도 코나카드 할인가맹점인 커피전문점, 영화관, 편의점 등에서도 즉시 캐시백 또는 할인혜택을 누릴 수 있다.

 

남도패스는 제휴사인 코나카드 모바일앱을 통해 온라인으로 신청할 수 있으며, 오프라인에서는 광주·전남 KTX역 여행센터에서 구매 가능하다.

 

이병훈 광주시 문화경제부시장은 “국내외 많은 관광객이 남도의 풍성한 볼거리와 먹거리, 즐길거리를 경험할 수 있도록, 앞으로 6개 기관이 더욱 긴밀히 협력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 미디어You's © 미디어유스 >
올려 0 내려 0
라인뉴스팀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트위터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광주광역 도시철도 2호선 ‘공론화 로드맵’ 확정 (2018-10-10 21:09:28)
광주광역, 불법 미용업소 등 9곳 적발 (2018-10-10 21:07:57)
 미디어You's   SNS 따라가기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 유튜브 RSS
[영상] 배우 고아라, 광복70주년 홍... flash
김정재 의원, 국감서 지역현안 송...
통행방법 헷갈리는 로터리 없애고...
비리 의심 어린이집 점검, 관할지 ...
수소버스, 울산서 국내 첫 정규노...
고신대병원, 심양 제6인민병원과 ...
광주광역, 내년부터 영구임대주택...
광주광역, 공직자 부패행위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