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03월19일tue
 
티커뉴스
OFF
전체뉴스보기
뉴스홈 > 뉴스 > 사회  
트위터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도심 속 해변, 두류워터파크 7월 4일 개장
등록날짜 [ 2018년06월22일 17시18분 ]

[미디어유스 라인뉴스팀] 대구시설공단은 대구 시민들의 여름 피서지인 ‘두류워터파크’를 다음달 4일 개장하여 8월 19일까지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한다.

 

‘두류워터파크’는 대구 시민들이 대프리카의 폭염을 피해 도심 속에서 이색적인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어린이들이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유수풀, 어린이풀, 유아풀부터 성인들도 신나게 즐길 수 있는 파도풀, 바디슬라이드 등 다양한 워터시설을 만나 볼 수 있다.

 

특히 푸드트럭 및 야외매점, 피크닉존, 패밀리 라운지를 운영하여 물놀이 도중 다양한 먹거리를 즐길 수 있고, 선베드존, 그늘막존 등 휴게 공간도 함께 마련하여 온 가족이 워터파크를 여유롭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야외무대에서는 워터난타, 워터보드쇼 등 다채로운 공연을 펼쳐 이용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또한, 두류워터파크는 개장 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개장일 방문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행운의 룰렛이벤트를 시행하여 무료이용권 등 개장 기념품을 지급하며, 버블 공연뿐만 아니라 고객들을 대상으로 심폐소생술 교육도 함께 실시할 예정이다.

 

요금은 주중 성인 1만4천 원, 청소년 1만 원, 어린이․경로 7천 원, 유아 5천 원이며, 주말은 성인 2만 원, 청소년 1만5천 원, 어린이․경로 1만 원, 유아 5천 원이다. 30인 이상 단체는 할인요금으로 이용할 수 있다.

 

대구시설공단 신기인 사업운영본부장은 “이용객들이 안전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36명의 안전요원 배치와 자체 수질검사도 매일 4회 실시할 예정이다. 이번 여름 많은 시민들이 두류워터파크와 함께 대구의 무더위를 극복하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 미디어You's © 미디어유스 >
올려 0 내려 0
라인뉴스팀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트위터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대구경실련, 수돗물 과불화화합물 관련 정보의 공개 수질개선 대책 촉구 (2018-06-22 17:18:22)
대구수돗물 논란..“극미량 검출에 발암지정 항목 아닌 물질” (2018-06-22 17:17:35)
 미디어You's   SNS 따라가기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 RSS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광주광역, 포트홀 복구 데이터 한...
TK신공항, ’29년 조기개항 본궤도 ...
포항시, 바이오 클러스터 조성 ‘...
경주시, 주민(마을)공동체 공모사...
영천시, 중소기업 정규직 프로젝...
인사아트프라자갤러리, 근현대미...
‘1만건’ 청구 악성 행정심판 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