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9년06월19일wed
 
티커뉴스
OFF
전체뉴스보기
뉴스홈 > 뉴스 > 사회  
트위터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국민여동생’ 배우 김유정, 광복70주년 홍보영상 등장
등록날짜 [ 2015년07월10일 09시13분 ]



[미디어유스 라인뉴스팀] 서울시가 추진하고 있는 광복 70주년 기념사업 홍보영상에 국민여동생 배우 김유정이 깜짝 등장했다.

 

10일 서울시에 따르면, 배우 김유정은 아역 배우 출신으로 영화 ‘친절한 금자씨’, 드라마 ‘동이’ 등의 아역으로 출발하여 현재는 영화 ‘동창생’, ‘우아한 거짓말’, 드라마 ‘비밀의 문’ 등 영화와 TV를 넘나들며 배우로서 활발한 활동하고 있다.

 

서울시 광복70주년 기념사업 서해성 예술감독은 광복 70주년을 맞아 ‘나의 광복’이라는 주제로 다양한 기념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시민의 참여를 높이기 위해 이번 홍보영상을 기획하게 됐다.

 

영상 속에서 김유정은 광복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이야기하고 앞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좋은 배우가 되고 싶다는 포부를 밝혀 눈길을 끈다.

 

김유정이 이야기한 광복에 메시지는 홍보영상은 ‘광복 70주년 서울시 기념사업’ 홈페이지(www.seoul70.kr)와 페이스북 그리고 서울시가 보유하고 있는 옥외 전광판, 미디어보드 등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이와 관련해 서울시는 온라인과 공식홈페이지(www.seoul70.kr)를 통해 서울시민의 광복에 대한 의견을 수집하고 있으며 수집된 서울 시민들의 광복에 대한 의견은 올해 8월 서울 도서관 외벽에 거대한 설치물로 전시한다.

 

형식적인 광복 기념사업에서 벗어나 오늘날의 ‘나’에게 광복이 어떤 의미인지 생각해보는 계기로 삶는다는 계획이다.

 

또, 배우 김유정 이후에도 전 피겨스케이팅 선수 김연아를 비롯해, 서울시 홍보대사로 활동 중인 배우 ‘고아라’, 중견배우 ‘유동근’, 최근 예능을 통해 탄탄한 입지를 다지고 있는 방송인 ‘강균성’, 톡톡튀는 배우 ‘강예빈’ 등이 홍보영상에 참여하여 광복에 대한 각자의 생각을 밝힐 예정이다.

 

유명 인사들의 ‘나의 광복’ 홍보영상은 광복 70주년 서울시 기념사업 홈페이지(www.seoul70.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엄의식 서울시 복지정책과장은 “시민과 함께 하는 광복 70주년 행사에 많은 분들이 동참해 주셔서 감사하다” 며 “시민과 함께 광복을 기념할 수 있는 한해가 될 수 있도록 다양한 문화행사를 마련했으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

 

< 미디어You's © 미디어유스 >
올려 0 내려 0
라인뉴스팀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트위터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고신대병원, 몽골 의료관광 현지 설명회 참가 (2016-10-06 04:45:00)
한강 ‘셔틀페리’운항 재개..“야간에도 탈 수 있다” (2015-07-10 09:07:10)
 미디어You's   SNS 따라가기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 유튜브 RSS
‘촛불이 이깁니다’..경주시청 ... flash
서울시, 4.19사거리 일대 약 63만㎡ ...
中선전 창업 엑셀러레이터 ‘잉단...
서울시, '청년임차보증금 융자지...
서울시, '디지털 문맹' 생활불편 ...
전기요금 누진구간, 최종 권고안 ...
광주광역, ‘마이크로의료로봇 기...
수영대회 성공기원 ‘광주상생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