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9년07월17일wed
 
티커뉴스
OFF
전체뉴스보기
뉴스홈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 상세보기
자유게시판
브리핑자료
독자투고
기자회원신청
기사제보
알립니다
자료실
자유게시판
프린트
제목 참? 인생과 정치라는게 더럽다. 더러워! 2015-03-04 03:25:06
작성인
트위터로 보내기 구글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조회:1713     추천:131
난. 정치를 모른다.
하지만 사람이 살아가는데 있어서 해야될얘기와 하지말아야 될 얘기가 있다는건 알지만 어렵다. 어려워!
예를 들어 복지라하면 누구나 돈안들어가는 복지는 환영하지만 그돈은 어디서 나오는지도 생각안하는 무뇌한도 아니고....
그리고 세상에 공짜는 없다.
내가 공짜라고 느껴도 누군가 희생하고 내는것이지 그것이 하늘에서 뚝떨어지는게 아니다.
아무 생각없는 짐승도 아니고 최소한 짐승도 주인이 누구인지는 안다.
여당이나 야당이나 복지라는것을 얘기하지만, 또 그것이 어떻게 돌아가는지는 알지만 정쟁의 목적과 표를 의식한 것 외에는 아무것에도 관심이 없는 무뇌한 인것이다.
그리고 내가 싫어해도 또, 누군가 싫어해도 때론 그것이 세월이 흐른후 진실이 밝혀질수도 있고 아닐수도 있다.
진정 바라는것은 내생각,내뜻이 옳은지 자존심,명예...모든것을 내려놓고 빈껍데기로 한번쯤 생각해 보느건 어떨까???
그것조차도 버린다는게 자존심 상하는지...국민에 의한 국민을 위한 정치는 나를 내려 놓는데서 시작한다는것...
내가 아니라 나의 자존심도 내려놓고 인간으로써의 너를 바라볼때 정치는 시작된다고 생각한다.
내가 아닌 너! 말이 싶지 정말 어렵다. 어려워! 세상엔 별 미친사람 많고 이상한 사람 많아도 내가아닌 너로 바라볼때 세상은 최소한 배려와 이해로
넘쳐날것이다. 때론 이해안되는것도 있지만, 그것은 내 탓이 아니라 상대가 아픈게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지금 이세상은 아픕니다. 아파.


트위터로 보내기 구글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댓글콘선택 댓글 작성시 댓글콘을 클릭하시면 내용에 추가됩니다.
패스워드 패스워드를 입력하세요.
도배방지키
 57295921   보이는 도배방지키를 입력하세요.
추천 소스보기 답변 수정 삭제 목록
이전글 : 취득 후 활용 100% 국가자격증! 2015년 유망직종 한국어교사! (2015-02-17 11:47:08)  
다음글 : 참? 인생과 정치라는게 더럽다. 더러워! (2015-03-04 03:25: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