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9년07월22일mon
 
티커뉴스
OFF
전체뉴스보기
뉴스홈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 상세보기
자유게시판
브리핑자료
독자투고
기자회원신청
기사제보
알립니다
자료실
자유게시판
프린트
제목 내년경주 총선과 관련하여... 2015-08-21 04:28:32
작성인
트위터로 보내기 구글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조회:4934     추천:107
 내년 총선에는 많은 이들이 새누리경선또는 무소속으로 출마를 할것인데 
특히 주목해야 할부분은 빅4 입니다.
여기서 빅4는 정수성의원 , 정종섭행자부장관, 정종복전의원, 김석기 한국공항공사사장. 입니다.
최원병 농협중앙회장은 농협비리 문제로 출마하기가 어렵다고 봅니다. 
첫째, 정수성의원은 나이로인해 출마 안한다는 여론이 많았는데 다시 출마한다면 거짓말한것이되고 이번에는 쉽지않다는것입니다.
박근혜대통령과 새누리당의 여론을 이미 알것인데... 지난 총선때 운좋게 됐잖소...손동진전총장의 언론금품살포가 아니었어면 이미 공천은 손동진전총장의
것이었는데 운좋게 됐지만 이번에는 어림없다는 여론입니다. 첫째 한게 뭐있냐는 여론을 돌려야 됩니다.
둘째, 새누리 공천과 관련하여 정종섭행자부장관은 출마를 하더라도 기초작업부터 해야 될것인데 안강에서의 여론은 좋은편이며 만약,최원병 농협중앙회장이 출마를 강행한다면 표는 갈라진다는것이 결론입니다. 친이계와 친박계의 싸움그럼 정수성의원은? 뻔하잖소...
셋째, 정종복전의원 이상득전의원의 양자 격인데 친이계의 핵심인물로써 새누리당 공천을 받지 못한다면 출마하더라도 어렵다고 봅니다.
여론이 많이 좋아진 부분도 있지만 세월이 그만큼 흘렀다는것을 알았으며 합니다. 죽어야 삽니다.
넷째,김석기 공항공사사장이 출마를 한다면 현재로서는 정종섭 행자부장관과 충돌은 불보듯 뻔한것인데 정종섭장관은 안강표로,김석기 공항공사사장은 지역의 학연으로 대결할것인데 만약 출마한다면 새누리 공천 일순위로 서로 경합  할것 같으며  기초 기반은 서로 엇비슷한거 같지만 김석기 공항공사사장이 조금 유리하다고 느낍니다. 마지막 까지 알수없는게 선거 이니 보류합니다.
내년 경주 총선은 빅4의 싸움입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구글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댓글콘선택 댓글 작성시 댓글콘을 클릭하시면 내용에 추가됩니다.
패스워드 패스워드를 입력하세요.
도배방지키
 78343570   보이는 도배방지키를 입력하세요.
추천 소스보기 답변 수정 삭제 목록
이전글 : 정종복 전 의원과 경주 총선에 관하여! (2015-07-25 08:14:11)  
다음글 : 새로운 시대를 꿈꾸며... (2015-10-06 02:05: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