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9년05월21일tue
 
티커뉴스
OFF
전체뉴스보기
뉴스홈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 상세보기
자유게시판
브리핑자료
독자투고
기자회원신청
기사제보
알립니다
자료실
자유게시판
프린트
제목 정종복 전 의원과 경주 총선에 관하여! 2015-07-25 08:14:11
작성인
트위터로 보내기 구글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조회:3777     추천:121
경주는 정종복 전 의원의 총선 출마가 각종 모임과 행사에 얼굴을 내보이며 발빠른 행보를 보이는것 때문에 기정 사실화 된것같은 모양새다.
김석기 한국공항공사 사장의 출마는 많은 사람들의 입으로만 오르 내릴뿐 조용한게 사실인데 아직은 미지수다.
영화 소수의견을 봤지만  만약, 출마 하더라도 넘어야 될산이 정종복 전 의원 보다는 많아 보이는게 사실이며
설사 무리수를 두고 출마한다면 아직은 예전과 같은 저항은 아니더라도 비슷한 저항이 있을수 있기때문에 조심스러울수 밖에 없다.
그리고 그 저항을 피할수 없는것은 자명한 사실인데 그 저항을 넘어 그렇게 무리수를 두고 출마 할것 같아보이진 않는다.
만약, 주변에서 부추겨 출마를 저울질 하더라도 그 가능성은 매우 낮기 때문에 아직은 설익은 감이랄까! 일단 보류다.
용산참사만 아니었더라면 공천과 당선될수 있는 가능성이 꽤 높은것은 사실이었는데 어쩌겠는가? 현실은 현실이니..
의외로 정종섭 행자부 장관이 나올 가능성도 배제 할수 없는것 또한 사실이며 많은 말들이 있지만 경주에서의 기반은 약하니 공천을 받지 못하면
어려울것 같다. 아직 경주는 정수성 전 의원과 새누리당의 입김이 작용한다는것을 알아야 할것이다.
그리고 현 정수성 의원은 나이가 많아 다음 총선에는 불출마 한다는 말이  돌았고 설령 나이를  무시하고 출마하더라도 이제는 쉽지 않은 싸움이 될것같다.
일단은 공천을 받아야 되는데 나이 때문에 그것을 장담할수 없기 때문이다.
경주에서의 총선은 현재 정씨 성을 가진 분들의 싸움이 될거 같은데 지금은 정종복 전 의원이 제일 발빠른 행보를 보이고 있으며,
예전에 비해 정종복 전 의원의 여론이 많이 좋아진 부분도 한몫 하고있기 때문이다.




트위터로 보내기 구글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댓글콘선택 댓글 작성시 댓글콘을 클릭하시면 내용에 추가됩니다.
패스워드 패스워드를 입력하세요.
도배방지키
 18395573   보이는 도배방지키를 입력하세요.
추천 소스보기 답변 수정 삭제 목록
이전글 : 대구 수성갑 김부겸 전 의원의 승리를 바라며.새로운 정치를 희망합니다. (2015-07-25 06:16:15)  
다음글 : 내년경주 총선과 관련하여... (2015-08-21 04:28:32)